따리 오락 생활
2012-12-03 04:46来源:달리 관광 리조트浏览数:2961

 따리 오락 생활


  따리는 유명한 관강명소이다. 낮 동안에는 고요하고 깨끗한 분위기이나 밤이 되면 불빛이 화려하고 노래와 춤으로 가득찬다. 고성의 역사 그림자를 따라 옛날 사회 모습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현대 도시의 화려함을 느낄 수 있다. 많은 서양 관강객들은 편안하고 조용한 밤을 즐기기 위하여 따리 고성을 선택한다. 호국로(护国路)의 여러 커피숍과 술집들은 즐비한데 사람들은 여기서 온깆 얘기를 하며 유명한 따리 현지산의 저렴한 맥주를 한 병 또 한 병 연달아 즐길 수 있다. 이곳은 현지인들이 "양인가(洋人街)"라고 부르는데 오늘날 따리 양인가는 세계적으로 유명해지고 외국 친구들이 살고 싶어하고 따리의 따뜻하고 향기로운 정원, 여행객들이 머물고 싶어하는 곳이 되었다.



술집

고성에는 술집이 많다주로 양인가 근처에 집중되는데 술집마다 분위기가 다르다시끌시끌하거나 조용하거나 고성의 술집은 다양한 손님의 요구를 확실히 만족을 시킨다


 커피숍

고성의 커피숍도 특이하다. 인민로와 호국로(护国路)에 커피숍이 많은데 조용한 오후에 운남 아라비아 커피(云南小粒)를 한 잔 시키고 길거리에서 오가는 사람들을 보면서 한가로운 오후 시간을 보내는 것 또한 로맨틱하지 않은가?


서점

고성을 한가롭게 돌아디니면 서점에 들러도 좋다. 서점에서 오후 시간을 보내면 의외의 수확을 얻을지도 모른다.


 차집

따리는 차를 많이 생산한다. 따리 차는 하관타차(下沱茶), 삼도차(三道茶)로 원근에이름이 나 고성 차집에서 차 한 잔을 즐기며 차 향기에서 고성의 맛을 볼 수 있다.


커피숍술집 추천



 변객

추천 이유분위기 있는 사람을 취하게 하는 화원한가로워 보이게 하는 유리창졸졸 흐른 음막다양한 장식과 책들...

주소따리 고성 호국로 73호 

전화0872-2672181


 빙도(ice island) 커피 

추천 이유빙도(ice island)의 환경와 위치는 고성에서 손 꼽힐 정도이다, 스테이크가 정말 맛있고 음식을 먹으며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주소따리시 따리 고성 양인가 

전화0872-2678783